진지하게 이숭용 경질하고 싶은데 작성자랜더스 김광현|작성시간26.06.16|조회수131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투코한테 전권 줘서 허수아비 노릇 하는 감독을 뭣하러 덕아웃에 존재하게 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roda | 작성시간 26.06.16 튼동보면 감독이 투교권한 가지는거도 ㅈ같긴 합니다... 작성자리윈 | 작성시간 26.06.16 이로운 썼다하면 맞는거 같은데 맨날 쓰네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16 작년에는 그게 성공했는데 1년만에 이렇게 달라진게 아이러니하네요.. 작성자마흐니오름 | 작성시간 26.06.16 학습 능력이 없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