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김선빈 이렇게 땅파는거 낯서네요

작성자jose|작성시간26.06.16|조회수72 목록 댓글 4

2할 6푼이라니

언제 살아나냐...


슬슬 재미없다는거임
빨리 살아나라 난쟁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짜스파 | 작성시간 26.06.16 사실 나이가 언제 떨어저도 이상할건 없긴해서....
  • 작성자리윈 | 작성시간 26.06.16 공격도 공격인데 수비 범위가 걍 지타로만 써달라는수준
  • 작성자Apink | 작성시간 26.06.16 우승시즌때도 2할 6푼 찍먹했던것 같은 기억이 있긴한데...
  • 답댓글 작성자PTA123 | 작성시간 26.06.17 24때도 후반기때 몰아쳐서 3할중반만들었던것같네요
    .27 .28 왔다갔다했다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