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빈 이렇게 땅파는거 낯서네요 작성자jose|작성시간26.06.16|조회수7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할 6푼이라니언제 살아나냐...슬슬 재미없다는거임빨리 살아나라 난쟁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짜스파 | 작성시간 26.06.16 사실 나이가 언제 떨어저도 이상할건 없긴해서.... 작성자리윈 | 작성시간 26.06.16 공격도 공격인데 수비 범위가 걍 지타로만 써달라는수준 작성자Apink | 작성시간 26.06.16 우승시즌때도 2할 6푼 찍먹했던것 같은 기억이 있긴한데... 답댓글 작성자PTA123 | 작성시간 26.06.17 24때도 후반기때 몰아쳐서 3할중반만들었던것같네요.27 .28 왔다갔다했다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