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 탈출구가 안보이는데…? 작성자Ferran Torres|작성시간26.06.16|조회수16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타자들 타격부터 수비까지 가망이 없어요… 의욕도 없고.. 올릴 선수도 없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iesta | 작성시간 26.06.16 선수를 못바꾸니 감독을 바꾸는 방법이 있기는 한데.. 작성자인생은타이밍 | 작성시간 26.06.16 거의 변비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