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승엽이 연타석을ㄷㄷ 작성자짜스파|작성시간26.06.16|조회수4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게 무슨일이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항상웃자잉 | 작성시간 26.06.16 4번벗어나니 잘치네요 ㄷㄷ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애초에 4번타입이 아니긴한...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