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담에 케티랑 하는데 이번주 내내 졸전만 하다 끝날거 뻔하니 이번주끝나고 나가면 딱이라고생각
근데 타팀감독들도 버티는사람 많아서 범호도 뻐겨대겠네 아이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메르스 작성시간 26.06.17 꼴데 신태형감독님도 그렇긴 한데 그래서 누구 데려옴? 하면 없어서 ㅋㅋ
-
답댓글 작성자이태석이승준 작성시간 26.06.17 팀 비방단어 제재대상입니다
-
작성자똠양꿍 작성시간 26.06.17 멍청한 돈안쓰는 거지 프런트가 절대 안짜를득눀ㅋㅋㅋ🫠
-
작성자란릉왕 작성시간 26.06.17 짜른다고. 뾰족한수가. 있나요. 냉정히. 무난하게. 있는거같은데. 타격. 꼬라박고. 있지만. 팬들맘에. 안들수. 있지만. 적어도. 올시즌까지. 가야죠 미래. 거덜내는. 상황도. 아난대
-
작성자음킨 작성시간 26.06.17 진짜 언제쯤 나갈까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