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이번주 지나고 이범호 사퇴했음하는데

작성자PTA123|작성시간26.06.16|조회수423 목록 댓글 12

lg담에 케티랑 하는데 이번주 내내 졸전만 하다 끝날거 뻔하니 이번주끝나고 나가면 딱이라고생각

근데 타팀감독들도 버티는사람 많아서 범호도 뻐겨대겠네 아이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메르스 | 작성시간 26.06.17 꼴데 신태형감독님도 그렇긴 한데 그래서 누구 데려옴? 하면 없어서 ㅋㅋ
  • 답댓글 작성자이태석이승준 | 작성시간 26.06.17 팀 비방단어 제재대상입니다
  • 작성자똠양꿍 | 작성시간 26.06.17 멍청한 돈안쓰는 거지 프런트가 절대 안짜를득눀ㅋㅋㅋ🫠
  • 작성자란릉왕 | 작성시간 26.06.17 짜른다고. 뾰족한수가. 있나요. 냉정히. 무난하게. 있는거같은데. 타격. 꼬라박고. 있지만. 팬들맘에. 안들수. 있지만. 적어도. 올시즌까지. 가야죠 미래. 거덜내는. 상황도. 아난대
  • 작성자음킨 | 작성시간 26.06.17 진짜 언제쯤 나갈까 싶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