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호철은 ㄹㅇ오ㅐ 쓰는거지??? 작성자아이린내77ㅓ|작성시간26.06.17|조회수5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얘보다얘가 더 나은데 도대체 에러를 해도 무안타인데도 쓰는 이유가 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roda | 작성시간 26.06.17 얘도 이우성처럼 터질줄 아는듯요 답댓글 작성자아이린내77ㅓ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이우성이랑 비교가 안되는 실력인데 ㄷㄷ 작성자mokapot | 작성시간 26.06.17 감독이 태도가 좋다고...ㅋㅋㅋ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아이린내77ㅓ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그거 보긴했는데 어이가 없긴하던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