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서호철은 ㄹㅇ오ㅐ 쓰는거지???

작성자아이린내77ㅓ|작성시간26.06.17|조회수56 목록 댓글 4

얘보다

얘가 더 나은데 도대체 에러를 해도 무안타인데도 쓰는 이유가 뭐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roda | 작성시간 26.06.17 얘도 이우성처럼 터질줄 아는듯요
  • 답댓글 작성자아이린내77ㅓ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이우성이랑 비교가 안되는 실력인데 ㄷㄷ
  • 작성자mokapot | 작성시간 26.06.17 감독이 태도가 좋다고...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아이린내77ㅓ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그거 보긴했는데 어이가 없긴하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