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보경 문성주 없을때가 엘지 더 잘 쳤음… 작성자아굴창|작성시간26.06.18|조회수4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혼자서 몇개를 말아 먹는거야. 아니 2군에서 컨디션 회복하고 올려야지, 뭐하는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