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야구]정수빈은 손가락 힘줄이 다쳐서 지금 의료진이 두 달 정도 깁스를 하지 않으면 손가락이 굽어진 채 살아야 하는 상황 ㄷㄷㄷㄷ

작성자스퍼스랩입니다.|작성시간26.06.18|조회수254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디파이언스 | 작성시간 26.06.18 수술 하는게 맞는거같은데 냉정하게 두산이 우승권은 아니고..
  • 작성자jose | 작성시간 26.06.18 아니 그냥 수술하지...ㅠ
  • 작성자맨소래담 | 작성시간 26.06.18 ㅠㅜ
  • 작성자해버지 | 작성시간 26.06.19 농구 이상민감독도 시즌중이라 제때 새끼손가락 치료 못 받아서 그대로 굳어서 팬들은 아직도 그 손 보면 마음 짠해지는데… ㅠㅠ
  • 답댓글 작성자진정성 | 작성시간 26.06.19 농구 그런 선수들 많죠 허재도 그렇고 우지원도 그래서 슛폼 바꾸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