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야구]두산 정수빈: “저를 보고 우리 후배들이 책임감을 느끼면, 그거면 됩니다”

작성자스퍼스랩입니다.|작성시간26.06.18|조회수258 목록 댓글 5

https://m.sports.naver.com/kbaseball/article/076/0004417104

 

마지막으로 붕대를 감은 손가락을 보여준 정수빈은 베테랑으로서의 묵직한 메시지를 남겼다.


"제가 이렇게 아파도 할 수 있으면 끝까지 한다는 것을 몸소 보여주면, 우리 후배들도 조금 아프다고 쉽게 경기에 빠지는 일 없이 책임감을 느끼고 뛰지 않을까요? 그거면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쿠퍼 플래그 | 작성시간 26.06.18 기사가 이정도로 떴으면 수술 안하기로 작정한듯 하네요
    저거 평생 안고 가는걸텐데
  • 작성자삼재현 | 작성시간 26.06.18 타팀팬이 봐도 진짜 너무 멋있다....ㄷㄷ
  • 작성자jose | 작성시간 26.06.18 누가 좀 끌고 가는게;; 아니 야구 그만두고도 몇십년 써먹어야 하는 손인데 왜 그랴
  • 작성자최정민 | 작성시간 26.06.19 그냥 수술받지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19 수빈. 두산의 정수빈.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