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야구]타팀에 좋아하는 선수있나요

작성자최정민|작성시간26.06.19|조회수179 목록 댓글 9

엔씨 박건우
롯데 김원중
케티 김상수
세계 김광현
삼성 원태인
엘지 임찬규
한화 문현빈
키움 이주형

이정도 생각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테이씨 아이사 | 작성시간 26.06.19 왼손잡이라 초딩 시절 야구 처음 볼때 김광현 투구폼 보고 멋있다고 생각해서 동네 야구할때 김광현 폼 따라하던 추억이... 타팀 선수 중에선 거의 유일하게 좋아합니다
  • 작성자H2JIN | 작성시간 26.06.19 최정 김진성 노경은 손아섭 임찬규
  • 작성자첼로내꺼 | 작성시간 26.06.19 안현민 김영웅김도영
  • 작성자Frank Lampard™ | 작성시간 26.06.19 김현수 최애. 그리고 오스틴도 좋음
  • 작성자일요일 | 작성시간 26.06.19 두산 곽빈
    한화 문현빈 류현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