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롯) 전캡 짱뚜 말소 ㅠ 작성자필리포 풍자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7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캡이야 못해서...두성이는 어제 대타나 대주자로 나올 타이밍에도 안 나와서 쌔했는데 부상인가보네요 ㅠ대신 김동현 김동혁 등록됐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