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어제 보니깐 최형우도 2번으로 나왔는데 김도영은 왜 안되나 싶음 작성자Frank Lampard™|작성시간26.06.19|조회수3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왜 이범호는 고집을 부리는걸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iesta | 작성시간 26.06.19 1회보면 나오죠 번트셔틀인데 도영이는 못기키닌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