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빈씨 그냥 베이스에 있었더라면ㅋㅋㅋㅋ 작성자gjditdi5d85dkydo6d|작성시간26.06.19|조회수1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김태군 투런 안 돼서 아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