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 박건우 괜찮은거 같은데요? 작성자그대는 츄날도|작성시간26.06.19|조회수6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리드나 진행이 빠름타격도 잘해주면 좋지만성빈이 벡업으로는 괜찮은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필리포 풍자기 | 작성시간 26.06.19 어제 오늘 보니 맘에 드네요 보근아 긴장해라... 작성자배유빈 | 작성시간 26.06.19 그나저나 현역 박건우 3명씩이나 되네요ㅎㄷ 작성자짜스파 | 작성시간 26.06.19 근데 시즌끝나고 군대준비한다는 말이 있는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