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롯 박건우 괜찮은거 같은데요?

작성자그대는 츄날도|작성시간26.06.19|조회수67 목록 댓글 3


리드나 진행이 빠름
타격도 잘해주면 좋지만
성빈이 벡업으로는 괜찮은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필리포 풍자기 | 작성시간 26.06.19 어제 오늘 보니 맘에 드네요 보근아 긴장해라...
  • 작성자배유빈 | 작성시간 26.06.19 그나저나 현역 박건우 3명씩이나 되네요ㅎㄷ
  • 작성자짜스파 | 작성시간 26.06.19 근데 시즌끝나고 군대준비한다는 말이 있는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