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iesta 작성시간 26.06.19 이상하다 다치기전에 못했는데
외야수비 안시켜야 되는건가
-
답댓글 작성자Frank Lampard™ 작성시간 26.06.19 외야 수비는 안 시키는게 나을듯
-
작성자someday 작성시간 26.06.19 카스트로 1루는 안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Siesta 작성시간 26.06.19 외야 수비 너무 안되서 돌려서
1루에서 다리 찢다가 햄스터짐
원래는 2루수였다네요 -
답댓글 작성자someday 작성시간 26.06.19 Siesta 아 햄스가 1루에서 터졌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