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새 구장 지어야긴 할듯 작성자필리포 풍자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261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민재 인터뷰 보니 고척이라 바운드 부담이 없으니 수비가 쉽다고... 북항돔 가입시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19 해양수산부 부산 이전을 해냈듯이 북항 돔구장도 해낼 것 같네요..민주당으로 부산에서 3선 의원을 한건 그만큼 능력이 있다는 의미로 보네요..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 작성시간 26.06.19 천하의 박진만도 사직이 수비하기 제일어렵다고ㅋㄱ 답댓글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0 헐 그랬나요? 작성자카리나 네뷸라 | 작성시간 26.06.19 북항 돔구장 가즈아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0 무조건 돔구장!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