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기야 이천한번 다녀오자...선발만 나오면 요즘 팀승률이 박살이다.. 작성자동개|작성시간26.06.20|조회수3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플리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디파이언스 | 작성시간 26.06.20 노쇠화인가 빠른볼에 따라가지 못하는듯 답댓글 작성자오둥이 | 작성시간 26.06.20 일단 파훼법이 너뮤 명확하게나와서 ㅋㅋ 작성자수린이 | 작성시간 26.06.20 감가상각 개빠름 ㅋㅋㅋㅋㅋㅋ 작성자배유빈 | 작성시간 26.06.20 얘 없어도 찬의 있어서 공백이 없음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