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9회 두산3루수 왜 안들어온거임? 작성자디파이언스|작성시간26.06.20|조회수8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웃카운트 착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배유빈 | 작성시간 26.06.20 그런거 아니면 이해가 안 가네요 답댓글 작성자디파이언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징계성으로 말소 시킬듯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20 아웃될 것 같아서 못들어온게 아닌가 싶네요.. 답댓글 작성자디파이언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포수까지 투수쪽으로 나갔는데 뻘짓한거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