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야구]9회 두산3루수 왜 안들어온거임?

작성자디파이언스|작성시간26.06.20|조회수84 목록 댓글 4

아웃카운트 착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유빈 | 작성시간 26.06.20 그런거 아니면 이해가 안 가네요
  • 답댓글 작성자디파이언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징계성으로 말소 시킬듯
  •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20 아웃될 것 같아서 못들어온게 아닌가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디파이언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포수까지 투수쪽으로 나갔는데 뻘짓한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