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KIA vs KT] 류현인, 10구 승부끝에 볼넷 걸어나가면서 무사 1,2루.gif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6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20 영탁이는 kt전에 올라오지 말자 kt 타자들 무섭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