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영탁은 스텟은 좋긴 한데 작성자쿠퍼 플래그|작성시간26.06.20|조회수3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구위형 마무리가 아니라서 그런지 불안감이 있긴 한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