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KIA vs KT] 배정대, 중견수 플라이 이제 남은 아웃 카운트 하나.gif 작성자음교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10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20 쫄깃하네 작성자이해리 | 작성시간 26.06.20 와 3루 안죽었으면 동점이었네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20 아 안현민이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