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무조건 잡고 간다는 생각으로 필승조 다 넣었는데 작성자jose|작성시간26.06.20|조회수9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망조져쓰요...내일 비 안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Ferran Torres | 작성시간 26.06.20 타격이 클듯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