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야구]성영탁은 구위가 아쉽네용

작성자쿠퍼 플래그|작성시간26.06.20|조회수90 목록 댓글 1

투심,커터 위주라 탈삼진보다는 맞춰 잡는 투수인데 역시 마무리는 삼진을 잡을줄 알아야 되나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pink은지 | 작성시간 26.06.20 오늘 용큐놀이에 힘드어진게 이런 결과가 나오네요.

    삼진을 잡을수 있는 구종이 필요하긴 한듯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