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성영탁은 구위가 아쉽네용 작성자쿠퍼 플래그|작성시간26.06.20|조회수9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투심,커터 위주라 탈삼진보다는 맞춰 잡는 투수인데 역시 마무리는 삼진을 잡을줄 알아야 되나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pink은지 | 작성시간 26.06.20 오늘 용큐놀이에 힘드어진게 이런 결과가 나오네요. 삼진을 잡을수 있는 구종이 필요하긴 한듯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