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 상황도 아닌데 마무리 올린 이범호 판단이 작성자채원빈|작성시간26.06.20|조회수14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의문이긴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ose | 작성시간 26.06.20 원래 쭉 이렇게 운영했어요. 마무리 올린게 이상하진 않음. 내일 경기 시라카와+태형이라 오늘 경기 잡고 내일은 어떻게든 되겠지 모드였는데 5점차에 터진 마무리가 잘못🤦♀️ 작성자리윈 | 작성시간 26.06.20 투수다써가지고 올릴만하긴했죠 작성자음킨 | 작성시간 26.06.20 성영탁이 무너질 거란 생각을 못했겠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