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과론이지만 영탁이를 최소 안치영타석때에는 바꿨어야 작성자리윈|작성시간26.06.20|조회수11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 늦게 바꿈 김범수 쓸거면 좌타나올때 바꿔야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vv은서vv | 작성시간 26.06.20 ㅠㅠ 작성자연쇄삽입마 | 작성시간 26.06.20 좌우놀이 그렇게 좋아허더니 답댓글 작성자리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안치영 대타 나오네? 그럼 우리도 범수 써야겠다 이랬어야는데 왜안바꾼건지 안치영 권동진 다 좌타인데 답댓글 작성자jose | 작성시간 26.06.20 리윈 안치영 대타 바꾸기 직전에 김범수 몸풀러 간거 아니었나요. 만루되자마자 몸풀러 감...아니네 12루에 몸풀러갔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