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성영탁 7실점이던가요? 작성자jose|작성시간26.06.20|조회수15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마무리 진짜 쉽지않다정해영도 다시 와리가리하는데마무리 어캄요이러다 조상우 마무리 시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채원빈 | 작성시간 26.06.20 엘지전때도 보니까 엄청 꾸역꾸역 막더라구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