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기아팬들 토요일 밤은... 작성자K리거 직관러|작성시간26.06.20|조회수37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악몽이었다 ㄷㄷㄷㄷ오늘 밤 잠은 제대로 잘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채원빈 | 작성시간 26.06.20 이건 잠 안오는 경기죠 1이닝만에 5점차가 뒤집힌다는게 작성자jose | 작성시간 26.06.20 겁나 큰 세금 한번에 먹은듯한 기분ㅋㅋㅋㅋㅋ한번 곧 터지겠구나 했는데 5점차는 예상 못했다🫠 작성자소녀시대 윤아 | 작성시간 26.06.20 중간에 꺼버려서 그나마 다행이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