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야구]헐 키움 야구팀 키움증권껀 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작성자맨소래담|작성시간26.06.21|조회수417 목록 댓글 6

충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맨소래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몰랐어요 ㅋㅋ
  •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 작성시간 26.06.21 원래 우리담배가 메인스폰서였다가 넥센타이어가 했다가 지금은 키움
  • 답댓글 작성자맨소래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우리담배는 머죠? ㄷㄷ
  • 답댓글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 작성시간 26.06.21 맨소래담 히어로즈 첫 네이밍스폰서가 2006년에 생긴 신생업체 우리담배 였는데..08년에 회사가 망하면서 히어로즈도 그후 2년간 메인스폰없이 서울 히어로즈라는 이름으로 리그 뜀ㅜ저때아마 시즌중에 그룹이 망해서 막판에 히어로즈 선수들이 연습복 입고 경기 뛰고그랬던걸로 기억함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맨소래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피에르 가슬리 헐 그렇군요 ㄷㄷ기억이 안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