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맨소래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몰랐어요 ㅋㅋ
-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작성시간 26.06.21 원래 우리담배가 메인스폰서였다가 넥센타이어가 했다가 지금은 키움
-
답댓글 작성자맨소래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우리담배는 머죠? ㄷㄷ
-
답댓글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작성시간 26.06.21 맨소래담 히어로즈 첫 네이밍스폰서가 2006년에 생긴 신생업체 우리담배 였는데..08년에 회사가 망하면서 히어로즈도 그후 2년간 메인스폰없이 서울 히어로즈라는 이름으로 리그 뜀ㅜ저때아마 시즌중에 그룹이 망해서 막판에 히어로즈 선수들이 연습복 입고 경기 뛰고그랬던걸로 기억함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맨소래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피에르 가슬리 헐 그렇군요 ㄷㄷ기억이 안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