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호리구치 지는건 진짜 허무한데 저게 격투기인듯ㅋㅋ 작성자짜스파|작성시간26.06.21|조회수2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분명히 기량은 호리구치가 더좋은거같은데 빠따가 다르니까 한번 걸리니까 가버리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