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아 호리구치 지는건 진짜 허무한데 저게 격투기인듯ㅋㅋ

작성자짜스파|작성시간26.06.21|조회수26 목록 댓글 0

분명히 기량은 호리구치가 더좋은거같은데 빠따가 다르니까 한번 걸리니까 가버리는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