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파이널 10년됐다고 느바 공계에서 7차전 하이라이트 올렸는데 작성자Apink|작성시간26.06.21|조회수57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개재밌긴 하네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이나 타키 | 작성시간 26.06.21 Iguodala to Curry, back to Iguodala up for the layup, OH BLOCKED BY JAMESSSSSSSSSS 답댓글 작성자Apin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답댓글 작성자ManUTD | 작성시간 26.06.21 답댓글 작성자ManUTD | 작성시간 26.06.21 Apink 답댓글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