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계투 구성이 김강현 - 현도훈 - 정철원 - 박정민 - 김원중 - 최준용인데
냉정히 지금 정철원은 필승조로 쓰기에는 못미덥긴 함
물론 오늘은 현도훈 헤드샷으로 어쩔 수 없이 멀티 먹은 것도 감안해야겠지만.... 결국 이이무라가 잘 해줘야 할 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시이나 타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제구는 좋다고 하니 쿄야마보다는 낫기를 기도해야,,
-
작성자Apink 작성시간 26.06.21 어떻게 이름이 조선최고의유학자 디파일러최고의스킬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시이나 타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조식플레이그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H_Crespo 작성시간 26.06.21 디파일러 최고 스킬??
-
답댓글 작성자임화영 작성시간 26.06.21 이황컨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