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사직이 억제기 아니냐는 나쁜 말은 ㄴㄴ 작성자시이나 타키|작성시간26.06.21|조회수4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집 떠나면 잘하는 놈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짜스파 | 작성시간 26.06.21 구장을 빨리 새로지어야ㅋㅋ 작성자허츠신 | 작성시간 26.06.21 전재수만 믿고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