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로그 우타 제어가 아예 안되네요 작성자채원빈|작성시간26.06.21|조회수6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잠실에서 비거리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RESCENE원이 | 작성시간 26.06.21 또.... 답댓글 작성자채원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스리쿼터? 같은 폼이라 좌타 제어는 되는데 우타 밥임 작성자Mcaddress | 작성시간 26.06.21 우타자 4연속 홈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