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잭로그 뭐함? 작성자서스날|작성시간26.06.21|조회수6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가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미먕동 | 작성시간 26.06.21 ㅋㅋㅋ 용병들도 다 못하네 진짜 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