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LG 우타자들이 모두 홈런을 치네요ㄷㄷ

작성자수원블루맨1|작성시간26.06.21|조회수90 목록 댓글 4

LG의 이번 두산 3연전의 화두는 홈런인데 오늘 1회에만 1점 홈런이 4개가 나왔고 모두 우타자들의 홈런이네요..(1, 2차전 홈런으로 역전승을 했는데 오늘은 1회부터 홈런이 4개가 나오네요..)

중앙 담장 2개 넘기고 좌월 홈런 2개가 나오네요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유빈 | 작성시간 26.06.21 송찬의 문정빈이 나타나줘서 더이상
    왼손 투수 잔혹사 없어지길ㅠ
  • 답댓글 작성자수원블루맨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내년에는 이재원도 터져줘야죠..(문보경 없는 아시안게임 기간과 포스트시즌에서 터져주고 내년 시즌에 터져주기 시작해야죠!)
  • 작성자케세라세라 | 작성시간 26.06.21 송찬의가 이렇게 터저버리면 홍창기는 안잡겠네용
  • 답댓글 작성자수원블루맨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적당한 가격이 아니면 안잡을 것 같네요..
    A등급인데 보상선수 투수 받을 생각도 할 것 같네요..
    일단 박동원에게 집중해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