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한준수 왜 뛴거임????? 작성자Soul13|작성시간26.06.21|조회수7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전임? 아님 단독 도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Ferran Torres | 작성시간 26.06.21 뭐지….? 핵똥차한테 작전을…? 작성자PTA123 | 작성시간 26.06.21 작전 걸린거라면왜 변우혁은 타격스텝도 안한거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