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팀이 에러 2개 나 햇는데 지고잇다??!! 작성자연쇄삽입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6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가이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Frank Lampard™ | 작성시간 26.06.21 올해는 아무리 잘해야 4위일듯.(물론 예상성적보다는 높은거지만) 내려가지나 않으면 다행. 작성자Siesta | 작성시간 26.06.21 시라카와 볼넷주닌까 뇌정지 표정 나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