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엘지 3연승 ㅅㅅ

작성자배유빈|작성시간26.06.21|조회수70 목록 댓글 5

윤식이는 더 준비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채원빈 | 작성시간 26.06.21 엘지 두산 격차는 이제 안드로메다네요
    10년전과 정반대
  • 답댓글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21 돌고 도는 것이죠.. 그래도 다시 아픔을 느낄 때가 분명 올텐데 천천히 왔으면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채원빈 | 작성시간 26.06.21 수원블루맨1 육성 능력에서 차이를 보여서 이대로 쭉 갈듯요
  •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21 2009년 7월 3일~5일 3연전 이후 17년만에 두산 상대로 홈에서 스윕승을 했네요!
    어린이날 홈 3연전 스윕승 실패가 참 많이 아팠는데 그 아픔을 씻어내고 위안이 되네요..
  • 작성자수린이 | 작성시간 26.06.21 ㅅㅅ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