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윕도 할 수 있었잖아 이자식들아 작성자jose|작성시간26.06.21|조회수15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라는 말은 하면 안되려나어찌됐건 엘지 kt 상대 위닝은 기쁘네요진짜 기대안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PTA123 | 작성시간 26.06.21 1승은 하려나했는데 ㅋㅋ 작성자Frank Lampard™ | 작성시간 26.06.21 저번주 타자들이 줄빠따 맞아야 됐지만 이번 주말은 불펜 투수들이 맞아야함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21 만약 어제 기아가 이겼다면 오늘 kt가 어떻게든 스윕패는 막으려고 했을 것 같네요..그래도 어제의 충격을 딛고 오늘 승리한 것의 의미가 커보이고, 두산, 한화, NC가 모두 패배를 당했다보니 오늘 승리의 의미가 큰 것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