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야구]기아는 거의 4위 굳히기로 가는듯

작성자Frank Lampard™|작성시간26.06.21|조회수220 목록 댓글 3

KT, 삼성은 못 따라잡고 한화, 두산은 자꾸 지면서 멀어짐

KT 스윕할뻔했으나 1, 2위팀 연속 위닝시리즈 했으니 긍정적으로 생각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둥이 | 작성시간 26.06.21 아직 반도 안해서..
  • 답댓글 작성자Frank Lampar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정확히 말하면 기아 컨셉이 그렇다는거지 안 떨어진다는 얘기는 없었습니다ㅋㅋㅋㅋㅋ
  •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21 물론 우승 기회가 오면 우승을 해야 하지만 기아 입장에서는 올해 가을야구를 가며 팀의 정확한 위치를 확인한 후 이범호 감독의 계약 마지막 해인 내년에 승부를 걸면서 지속 가능한 강팀의 위치를 만들려고 할 것 같네요..
    3년 성적이 1-8-1이 되고 만약 내년에 가을야구를 못하면 이범호 감독이 우승을 2번 하고도 재계약을 심각하게 고민하는 상황이 될 것 같고 내년 김도영 유격수 기용과 김호령 FA 재계약이 중요한 키포인트가 될 것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