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야구]원태인은 내년에도 삼성 잔류가 유력하죠?

작성자Frank Lampard™|작성시간26.06.22|조회수269 목록 댓글 6

거피셜인가요? 아니면 아직 확신할수는 없는건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Frank Lampard™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아직 확실한 상황은 아니군요ㅋㅋㅋ개인적으로 롯데간다고 하면 재미있을것 같음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2 new Frank Lampard™ 원태인이 롯데 오면
    롯데 전력 +++이고
    삼성 전력 ------ 요렇게 ㅋㅋ ㅠㅠ
  • 작성자디지몬 | 작성시간 26.06.22 new 타팀 이적은 몰라도 상위무대 도전정도는 할거 같네요.
  • 작성자RedDevils | 작성시간 26.06.22 new 확신할순 없죠. 일본 무대 도전 해보지않을까 싶기도한
  • 작성자Nike | 작성시간 26.06.22 new 해외 욕심이 있는 친구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