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군서 복귀했다하니 드디어 쓸만한 대타자원이 돌아오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H_Crespo 작성시간 10:03 new
제일 이상적인 ^^
-
작성자H_Crespo 작성시간 10:03 new
오~~~ 롯데의 박찬형..
안타 안타 안타! -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20 new
여전히 수비는 폐급이였다는 소식이...ㅋㅋ
-
답댓글 작성자H_Crespo 작성시간 10:25 new
짜스파 수비는 언제 늘까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46 new
H_Crespo 몇년은 굴려야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