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메이저와 크보의 저점은 어쩌고) 작성자Apink|작성시간26.06.22|조회수202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x.com/barstoolhubbs/status/2068790519530926454?s=46X의 Eric Hubbs님(@BarstoolHubbs)Holy fuckx.co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anUTD | 작성시간 26.06.22 new 작성자소녀시대 윤아 | 작성시간 00:00 new 작성자리윈 | 작성시간 04:40 new 아 이건 포수가 3루 악송구해서 홈으로 들어와야 크보인데 답댓글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10:05 new 아잌ㅋㅋㅋㅋㅋ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10:05 new 중견수 앞 안타인데 벌써 2루까지 달렸다가 악송구로 3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