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야구][단독] 주차 문제로 갈등...KIA 양현종 가족 수개월 스토킹 혐의 50대 남성 검거

작성자jose|작성시간26.06.23|조회수384 목록 댓글 8

https://n.news.naver.com/article/057/0001955068?sid=102

기아 타이거즈 양현종 선수 가족을 지속적으로 스토킹한 혐의를 받는 이웃 주민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광주 남부경찰서는 50대 남성 A 씨를 스토킹과 재물손괴 혐의로 검거했습니다.

A 씨는 지난 3월 양 선수 가족과 주차문제로 갈등을 빚은 뒤 최근까지 양 선수가 선발 출전하는 날마다 광주 남구의 주거지 인근을 수시로 오가거나 감시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또한 주거지 주변 외벽에 설치된 양 선수 입간판에 10차례 이상 오물을 뿌리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지난 18일 오전 8시 20분쯤 양 선수 가족 측의 신고를 받고 5시간 동안 수색 끝에 A 씨를 검거했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MBN과의 통화에서 "A 씨를 상대로 100미터 이내 접근금지 등 응급조치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생은타이밍 | 작성시간 26.06.23 new 미친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3 new ㅁㅊ
  • 작성자PTA123 | 작성시간 26.06.23 new 괴롭히지마라 ㅡㅡ
  • 작성자오둥이 | 작성시간 26.06.23 new ;;
  • 작성자gjditdi5d85dkydo6d | 작성시간 26.06.23 new 광주에서 양현종을 괴롭힌다라... 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