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전 롯 비슬리 4이닝 조기강판 이유 작성자그대는 츄날도|작성시간26.06.23|조회수14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배 아픈데 4이닝 1실점으로 버티고 있었구나어쩐지 땀을 그리 흘리더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어쩐지 모자챙이 다 젖을정도로 땀을 뻘뻘 흘리더니... 작성자필리포 풍자기 | 작성시간 26.06.23 new 아프지마라 ㅠ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23 new 비슬리 아프지말고 힘좀 내줘. ㅠ 작성자맨소래담 | 작성시간 26.06.23 new 에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