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오스 영입 대실패인것 같은데 ㅋㅋㅋㅋㅌ 맨날 쳐맞네 작성자수린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8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올대마다 직구노리고 쳐맞는데..조만간 퇴출되고 선발 영입할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둥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마 멀티 굴리고 7-8월에 선발 영입해야할거같은데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23 new 타자들의 타이밍을 뺏으면서 해야 하는데 그냥 속구 일변도라 타자들의 타이밍이 맞는 것 같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