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는 진짜 nc만나면 왜저리 안풀리는것같지ㅋㅋ 작성자짜스파|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H_Crespo 작성시간26.06.23 new 라일리한테 너무 발렸는데노진혁 대타 동점 홈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