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동점되면 최형우가 포수? 작성자채원빈|작성시간26.06.23|조회수4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포수 다 썼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골반의 지배자 기성용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르게요 ㅋㅋㅋ 3포수 쓰면서 이게 뭔 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