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무리투수가 블론세이브가 안나올 수는 없죠..
어쩌라고 막았잖아가 여러 번 나오는 것도 좋은게 아니고 정규시즌에 한번도 안나왔다가 포스트시즌에 나오면 포스트시즌 전체가 망할 수도 있으니 일단 블론세이브가 나와도 역전만 당하지 말았으면 하네요..
다음검색
마무리투수가 블론세이브가 안나올 수는 없죠..
어쩌라고 막았잖아가 여러 번 나오는 것도 좋은게 아니고 정규시즌에 한번도 안나왔다가 포스트시즌에 나오면 포스트시즌 전체가 망할 수도 있으니 일단 블론세이브가 나와도 역전만 당하지 말았으면 하네요..